로젠택배, '고객 중심'으로 홈페이지 전면 개편

입력 2010-08-04 18:1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유진그룹 물류부문 로젠택배가 기존 홈페이지(www.ilogen.com)를 고객 중심의 디자인과 기능으로 전면 개편하고 오는 9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에는 로젠택배의 CI 컬러인 '회색(Gray)'과 '노란색(Yellow)'를 사용해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차별화했다.

또한 택배를 받고 행복해 하는 소녀의 이미지를 통해 '미소로 전하는 명품 서비스'라는 이미지를 부각한 것이 특징이다.

로젠택배는 지난 3월부터 본격적으로 시행한 로젠 취급점 서비스에 대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취급점 소개 및 위치 정보 안내 메뉴를 신설했다.

또 현장 영업 강화 차원으로 전국 특산물∙축제 정보를 게재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극대화했다.

로젠택배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컨텐츠로 고객 만족 향상과 기업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