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고객 눈높이 혁신’ 선언

입력 2010-08-04 18:1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하나SK카드는 카드 서비스 3개 부문에서 ‘고객 눈높이 혁신’을 단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신용판매 부문에서는 올해 말까지 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금융 서비스 부문에서는 현금서비스 및 카드론 금리를 최대 3% 인하하고 취급 수수료를 폐지한다.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는 365일, 24시간 가동하는 ‘Anytime 콜센터’를 운영한다.

이번 혁신을 준비한 ‘고객 눈높이 혁신팀’은 “후발 주자가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서는 정말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더 빨리, 더 효율적으로 제공해야 한다”는 이강태 사장의 지론 하에 지난 4월 결성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