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맥주를 판매하는 밀러브루잉코리아는 휴대폰으로 접속할 수 있는 밀러 모바일 웹사이트(m.miller.co.kr)를 오픈 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웹 사이트는 기존 홈페이지와 동일하게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인 블랙&골드가 조화된 디자인과 제한된 폰트와 여백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UI설계가 특징이다.
현재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미투데이를 연동하는 ‘잇츠 밀러 타임’ 포토 이벤트가 25일까지 진행 중이며 ‘밀러투데이’를 소환해 본인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 이벤트 참여 완료와 동시에 실시간으로 모바일 웹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