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www.millet.co.kr)는 방수력과 투습성이 뛰어나고 메쉬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M-Trail 라인 트레일화 ‘10 style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컬렉션은 여름철 다양한 레저활동에 따라 기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펄션’, ‘문레이스’, ‘캐스케이드’ 등의 여러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펄션’은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방수성과 투습성이 뛰어나며 충격흡수에 강한 M-PULSE 토탈 쿠셔닝 시스템을 적용해 발에 가하는 충격을 줄여준다.
또 비브람 아웃솔을 채택해 강력한 접지력을 가진 ‘문레이스’는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트윈 레이스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 외에도 여성을 위한 초경량 트레일화 ‘아키톤’, 탁월한 흡수력과 접지력이 특징인 ‘밸로시랩터’,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인 ‘캐스케이드’, 그리고 TWIN LACE SYSTEM 멀티기능의 ‘스카이레이스’가 이번 컬렉션에 포함되었다.
밀레는 오는 11일까지 OK캐쉬백카드 소지자와 가입고객이 제품 구입시 10% 할인(락세션제외, 정상제품에 한함)을 해주고 동시에 모든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