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문화기업 한화L&C는 지난 28일 '2011년 칸스톤 신제품 디자인 품평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장교동 한화빌딩에서 열렸으며 ▲인테리어 트렌드 소개 ▲자사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스톤 '칸스톤' 특징 소개 ▲2011년 신제품 컬러와 패턴 소개 ▲소비자패널 인터뷰 및 토론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품평회에서는 파워블로거, 프로슈머 등 인테리어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패널로 초청해 '칸스톤' 제품의 디자인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직접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참석자들은 인테리어 트렌드, 주부들이 원하는 인테리어 자재의 기능과 디자인 등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며 인테리어 분야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한화L&C 마케팅팀 관계자는 "인테리어 제품들은 소비자들의 안목을 충족시켰을 때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가져오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니즈와 관심을 반영한 제품 개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자체적으로 소비자패널 구성 및 운영 등 꾸준히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L&C는 이날 품평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향후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