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정보] "1천만원으로 시작, 30억 번 강남아줌마의 고백"

입력 2010-06-25 10:27수정 2010-06-25 15:5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지수가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는 시점에서 흐름을 잘 예측하여 최고의 수익률을 기록한 행운의 주인공이 있다.

그 행운의 주인공은 박수민(가명, 35)씨로, 그는 15일 전화 인터뷰에서 주식대박비법 및 사연을 공개했다.

건설주와 원자력주 소식에 눈물이 왈칵!

박씨는 우선 “2009년 7월 직장에 다니고 있었는데, 7월부터 주식시장에 발을 들이며 시작했지만 돈을 벌기는 커녕 오히려 나날이 마이너스에, 빚만 늘고 있었다 ”면서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아이밸류(iva.co.kr)를 통해 무료서비스를 제공받고도 매수하지 않아 안타깝게도 주식 성공의 기회를 몇 번이나 놓쳤지만 비록 당장 대박은 나지 않더라도 보험들 듯 어떤 일이 있어도 꾸준히 매수하자고 다짐했던 것.

덧붙여 그녀는 “2009년 7월 13일 아이밸류 무료방송에서 김지완실장님이 현대건설, 삼성물산, 대림산업을 매수하라고 하였다. 작년 12월까지 본다면 엄청난 이익을 가져다줄 것이라고 말씀하셨고, 그 당시 현대건설과 대림산업, 삼성물산이 계속 빠지고 있는 추세였지만 나는 그얘길 믿고 가지고 있던 돈 1억5천만원을 분할하여, 5천만원씩 세 종목을 매수하였다”며 “그 이후 건설주들은 계속 올라갔고, 그 이후 정식 서비스에 가입했다. 그 이후에도 연말에 추천 해주셨던 현대중공업과 보성파워텍, 우리기술 등 원자력주로 큰 수익을 얻었으며, 그 수익으로 빌렸던 돈과 연체되었던 돈들을 다 갚고도 큰 돈을 벌었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주식마니아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박씨의 성공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꾸준한 도전과 믿음 그리고 교육만이 성공을 가져온다.

박씨가 아이밸류를 통해 받은 서비스는 5개 신규종목의 정확한 매수ㆍ매도타이밍 관리와 온라인 교육을 통한 주식교육 강좌 이렇게 세 가지가 통합된 서비스였다.

“아이밸류(iva.co.kr)에 가입하자마자 1~2달 만에 대박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면 오산이다”며 “주식이란 것은 경험해보니 결국 정보싸움이다. 정보싸움에서 이기기위해서는 교육이 필수적이다. 그 교육으로 나는 정보들을 선별할 수 있게 되었고, 그 선별된 정보를 가지고 시장을 이길 수 있게 되었던 것이다. 아이밸류의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개미들도 어디서 외국인 수급을 봐야하는 지, 기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라든지 그 기업의 부채가 어떻게 되는지 등의 정보를 HTS 상에서 분석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기법강의라든지 경제선행지수를 이용한 시장예측이라든지 이 모든 것을 장 중에 배우면서, 내가 왜 이 주식을 사야 하는지 알게 된 나는 이제 단지 종목분석 뿐만 아니라, 대략적인 시황 및 종목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스스로 할 수 있게 되었다. 아이밸류의 애널리스트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내가 존재하는 것이다. 주식이란 것은 투자입니다. 신용이나 대출을 통해서 주식을 할 생각이라면 주식시장에서 떠나십시오. 대박을 좇지말고, 시장을 공부하고 이해해 나가고, 상승하는 시장ㆍ하락하는 시장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마음을 가진다면 당신은 시장을 벌써 이긴 것입니다. 그리고 엄청난 돈이 당신의 계좌에 있을 것입니다”고 말했다.

특히 박수민씨의 경우 아이밸류에 가입한 지 정확히 두 달 만에 놀라운 계좌수익률을 가지게 되었다.

“이렇게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전문가들의 리스크 관리와 교육을 통한 주식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통찰력 때문인 것 같습니다. 큰 것을 바라기보다는 조그마한 것부터 차근히 준비한다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아이밸류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 테마주 같은 헛된 곳에 빠지지 말고, 우량주 교체매매로 승부를 보시기 바랍니다.헛된 꿈을 버리고, 취할 때는 확실히 취하고 버릴 때는 버리고, 기다릴 때는 기다리는 마음자세를 아이밸류(iva.co.kr)에서 배워보세요”

그녀는“아이밸류에는 우수한 애널리스트들이 대거 포진돼 있어 종목분석력과 정보력이 뛰어난 데다, 탁월한 위기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손실을 최소화하고 수익은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녀는 "예를 들면 북핵관련뉴스, 삼성중공업 수주소식, 4대강 뉴스, 효성-하이닉스 호재 뉴스, 원자력 관련 수주소식, 브라질고속철도소식, t-50관련소식 등을 언론사ㆍ공시보다도 2주이상 빠르게 전하여 회원들에게 막대한 수익을 주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에도 아이밸류에서는 컴투스, 이루온, 태산엘시디, 케이비티, 네프로아이티, 케이디씨, 아이리버, LG디스플레이, 피에스텍, 아시아나항공, 이지바이오, 아이리버, 예스24, 엠게임, STS반도체, sk에너지, c&우방랜드, 국보, 삼성전자,신한지주, 모빌리언스, 대한생명, posco, cms, 미래에셋스팩1호, oci, 특수건설, 액토즈소프트, 삼성전기, 누리텔레콤, 네패스, 루멘스, 케이디씨, STX, 광명전기, 케이엠더블유, 케이아이씨, 게임빌, 유니슨, 삼성카드, 보성파워텍, 우리기술, 온세텔레콤, 서희건설, 삼성물산, 대우건설, 현대차, 다날, 서희건설, 보성파워텍,대아티아이, 한국기술투자, 보락, 청담러닝, 영우통신, 하이닉스, KB금융, 외환은행, 대아티아이, 현대건설, 대우건설, 대림산업, 네프로아이티, 고려반도체, 옵티머스, 삼성전자, 삼성SDI, 우리기술, 한진해운, 서울반도체, 신세계, NHN, 모건코리아, 성우하이텍, 이화공영, 고려반도체, 두산중공업, 이미지스, 하이드로젠파워, 이건창호, 금호타이어, 모나미, nhn, 삼성중공업, 현대차, 효성 한전기술, 디지탈아리아, 옴니텔, 국보, 데코, 이미지스, 한국화장품, 허메스홀딩스, 이화공영, 대한전선, 신한지주, 한국정보통신, 한전KPS, 알앤엘바이오, 디지텍시스템, 대한항공 등 많은 종목에서 수익을 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최근 5월 7일 아이밸류의 김지완실장은 그리스 악재로 장이 급격히 하락했을 때, "오히려 지금이 기회이므로 매수하라"고 주문을 하였다. 다른 전문가와는 확연히 다른 의견을 제시하였고 그 결과 월요일 장의 상승으로 3거래일만에 elw지수콜로 60%의 수익률과 100%가 넘은 종목 수익률도 기록하였다. 이 부분에서 아이밸류의 분석력과 정보력이 대단함을 엿볼 수 있다. 하지만 김지완실장은 “정보와 분석력도 중요하지만, 투자하는 기업에 대한 펀더멘탈 또한 굉장히 중요하다”고 말한다.

아이밸류는 여러분께 정확한 분석력과 정보 뿐만 아니라 장을 보고, 종목을 분석하고 볼 수 있는 눈까지 제공합니다. 주식으로 성공하고 싶다면 주소창에 iva.co.kr을 치세요!

<"김지완실장의 ch2방송" 4월 실제 누적수익률 >

<3거래만에 +55%수익실현>

<당일 207만원 이익실현>

모멘텀의중심! 아이밸류 바로가기(www.iva.co.kr), 대표전화:02-761-8626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