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명품 브랜드' 제공, 남성 '아이폰4, 아이패드 등 증정
와이디온라인은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2'의 공개 서비스 '프리미엄 오픈'을 시작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오디션2 프리미엄 오픈은 여성 유저를 우선적인 타겟으로 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는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해 다양하게 마련됐다.
먼저 남성, 여성유저 모두를 대상으로 24일부터 7월28일까지 친구추가 5명, 12개 게임모드 플레이, 매칭 정보 입력 등 주어지는 3종의 이벤트 미션을 모두 완료한 선착순 2000명에게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3종 미션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2명씩 백화점상품권 10만 원권을 지급한다.
7월1일까지 여성 유저만을 위해서는 1레벨 이상 업그레이드한 경우 추첨을 통해 매일 명품 브랜드 가방, 지갑, 액세서리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5일부터 7월1일까지 하루에 1레벨 이상 업그레이드하고 오후 특정시간에 접속한 남성유저에게는 매 시간마다 1명씩 추첨해 아이폰4, BMW자전거, 아이패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여성유저들은 프리미엄 오픈 기간 중 어디에서나 오디션2에 접속할 수 있으며 남성유저는 와이디온라인 PC방 서비스 가맹점인 엔돌핀 PC방에서만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