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가 직접 디자인하도록 모바일 고객센터 개편
통합LG텔레콤이 이용자가 직접 메인 화면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고객센터를 개편한다.
기존의 모바일 고객센터는 통신사가 만들어 놓은 카테고리 별로 메뉴가 구성돼 있어 이용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몇 단계의 메뉴를 거쳐야 하는 불편함이 따랐다.
이번에 개편하는 모바일 고객센터는 실시간 요금조회, 청구서 내역 확인 등 메뉴를 개별 아이콘화하고 이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메뉴의 아이콘을 모바일 고객센터 메인 화면에 직접 배치할 수 있어 원하는 메뉴를 원클릭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고객센터는 휴대폰에서 **010(114)+OZ(ez-i) 버튼을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메뉴로 메인 화면을 디자인 하려면 모바일 고객센터 하단의 '메뉴 편집'을 클릭하면 된다.
통합LG텔레콤측은 "모바일 고객센터에 위치기반 서비스(LBS)를 이용해 현재 위치한 곳에서 가까운 대리점을 찾아주는 '가까운 대리점 안내',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 중에도 고객센터 상담원과 바로 연결해 추가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One stop 상담 서비스' 등 이용자편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