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새 브랜드 광고 기념 온라인 이벤트

입력 2010-06-10 12:4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경품 증정 및 트위터·유튜브 광고 제공

폭스바겐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스바겐은 수묵화를 통해 폭스바겐의 장인 정신을 표현한 새 광고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오는 7월 7일까지 ‘오리지널이란 이런 것이다’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 이벤트 기간 동안에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를 방문하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및 메이킹 필름을 감상할 수 있으며 참여자의 닉네임을 이용한 패러디 광고 제작도 가능하다. 또 설문조사를 통해 캐논 DSLR 카메라(1명), 몽블랑 볼펜(3명), 폭스바겐 어린이용 티구안 바이크(15명), 스타벅스 무료 음료권(100명)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7월 21일에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이 밖에도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트위터(@VWKR)에서는 오는 11일까지 폭스바겐 트위터를 팔로우(follow)하고 온라인 이벤트 고지를 리트윗(RT) 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키엘 3종세트(18만원 상당)를 증정하며 유튜브(VolkswagenKorea)에서는 폭스바겐의 독창적인 국내외 광고를 비롯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패러디한 UCC 등 다양한 영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