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 전달, 소규모 콘서트, 공연초대까지
5월 늘어난 연휴로 인한 야근과 어버이, 어린이날 등으로 많아진 지출로 인해 직장인들의 한숨이 가득해지고 있다.
때이른 무더위까지 겹쳐 직장인들의 몸과 마음이 축 쳐지는 요즘, 온라인몰이 스트레스로 인한 심적 고통을 덜어주며위축된 직장인들의 기를 살리기 위한 이벤트를 활발하게 진행해 관심을 끌고 있다.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SK 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는 교촌치킨과 함께 밤늦은 근무로 배가 추출할 때 11번가가 마련한 야식 및 간식을 전하는 '야근하는 직장인을 위해 야식을 쏜다'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야식받기를 신청한 네티즌을 대상으로 총 110팀을 선정, 6월7일에 각 팀별로 교촌 허니시리즈 3마리를 전달한다. 이와 함께 5만원 이상 구매 중 추첨을 통해 300명을 선별, 롯데제과 종합과자세트를 간식으로 증정한다.
또한 11번가는 대한민국의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원하며 밤샘 응원으로 출출할 때 생각나는 다양한 야식을 제공하는 '16강 기원! 복불복 응원 야식을 책임질께!' 이벤트를 6월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월드컵 응원시 힘찬 응원을 도울 피자, 치킨, 콜라등 풍성한 야식을 제공한다.
직장인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문화생활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다채롭다.
예스24는 인디밴드 '좋아서 하는 밴드'와 함께 매달 업무에 지친 직장인을 위해 직접 사무실로 찾아가 콘서트를 열어주는 '사무실 구석 콘서트'를 5월부터 매월 1회씩 진행하고 있다. 야근과 업무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의 회사로 ‘좋아서 하는밴드’가 직접 찾아가 40분 동안 휴식과 활력소를 전달하는 공연을 시행하는 것.
아이스타일24는 다양한 영화 시사회 및 공연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스타일24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시사회 및 공연초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보고 싶은 영화나 공연을 골라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달 27일까지 영화 '유령작가', '맨발의 꿈', '엣지 오브 다크니스', '내 남자의 순이', '방자전' 등과 공연 '루시드 드림', '1번지 혈전: 타인의 고통', '2010 인디포럼 독립영화제' 등의 초대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공연별로 최대 10쌍에게 초대권을 제공한다.
롯데닷컴에서는 '온가족 외식추천·직장인 단체 모임·멋진 데이트 외식장소 추천전'을 통해 직장인 단체모임, 연회에 좋은 외식상품권을 오는 6월30일까지 4~50% 할인 판매한다.
연회 및 모임에 좋은 ‘디오디아’의 평일 점심 뷔페를 5% 할인된 2만5080원에, 그릴 스테이크 무한리필이 가능한 ‘상파울루 스테이크 코스요리’를 9% 할인된 2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레인지 랜드 립레츠’를 23% 할인가인 1만원에, ‘불고기브라더스 서울식불고기세트’를 45% 할인가인 1만7000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