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구매 고객 체험스토리 공개...브랜드 이미지 제고

'쉿! SM3가 더 새로워지는 시간입니다'라고 이름지어진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 시행한 '쉿, 조용한 SM3 세상'의 가족시리즈(남편, 아내 및 아이 편)를 잇는 시즌Ⅱ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실제 SM3 구매고객 6명이 차량을 운행하면서 느끼는 SM3 체험 스토리를 여과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아울러 '2011년형 SM3'가 가지고 있는 주요 사양 및 특장점을 'Different Premium of SM3'콘셉트로 소개한다.
르노삼성은 인터뷰 영상을 확인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하이브리드 디지털카메라, 디지털액자 및 툴레(THULE) 백 시트 오거나이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그렉 필립스 부사장은 "지난해 7월 SM3 출시 후 'Different Premium of SM3'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의 소리가 반영된 '2011년형 SM3'출시를 통해 준중형 시장 리딩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