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스마일 이벤트' 진행

입력 2010-05-03 11:5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5월 한달간 평생스마일 캠패인 등 3가지 이벤트

AIA생명은 최근 시작한 '평생 스마일 플랜'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 대상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스마일 이벤트'를 5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스마일 이벤트' 특별 페이지(www.helloaia.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스마일 레터', '스마일케이크', 'CF속 스마일 순서를 맞춰라' 등 3가지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구성됐다.

'스마일 레터' 이벤트는 소중한 사람의 미소가 담긴 사진과 메시지를 홈페이지에 남기면 자동적으로 영상 편지가 만들어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12명에게는 W호텔 숙박권, 케리비안베이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 심사단의 평가를 통해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강남역, 고속터미널, 남대문에 위치한 대형 LED 광고전광판을 통해 영상 편지가 소개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스마일케이크' 이벤트는 AIA생명 명예홍보대사인 탤런트 정보석씨와 함께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행사로 '스마일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 한 후 자신의 블로그에 '스마일 이벤트' 스크랩 및 URL을 5월18일까지 남기면 신청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명은 정보석씨와 함께 하는 스마일 케이크 클래스에 참석하고, 클래스 직후 한국뇌성마비복지관으로 함께 이동해 만들어진 케이크와 소정의 선물을 직접 환우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별도의 50명에 대해서는 케이크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F속 스마일 순서를 맞춰라' 이벤트는 AIA생명 TV 광고인 '9년간의 미소'편을 본 참여자에게 유리한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스마일 순서 맞추기 게임'을 완성한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5명에게 가족사진 촬영권, 닌텐도 게임기, 영화 예매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AIA 생명 이상휘 사장은 "이번 스마일 이벤트는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혹은 주위 어려운 이웃들에게 평소 고백하지 못했던 사랑의 마음을 전하며 행복한 미소를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360도 전방위 브랜딩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