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FNF, 종가집 브랜드 블로그 오픈

입력 2010-05-03 10:1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대상FNF 종가집은 3일 브랜드 블로그인 'The Original Chef, 종가집(http://blog.naver.com/chefzzong_)'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The Original Chef, 종가집'은 고객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마련된 특별한 공간으로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유쾌하게 표현해 소비자들에게 편안하게 다가가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블로그 이름을 정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종가집은 앞으로 '맛있고 건강한 이야기'라는 컨셉 아래 블로그를 운영하며 한국의 ‘맛’과 ‘멋’을 담은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레시피, 제품 리뷰 등 실질적인 정보는 물론, 안심공장투어, 이벤트 등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메뉴를 통해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 나가는 공간으로 꾸며나갈 예정이다.

대상FNF 마케팅팀 박대기 팀장은 “블로그 오픈은 종가집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한발 짝 더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블로그 오픈에 그치지 않고 수준 높은 컨텐츠와 매월 다양한 이벤트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종가집은 브랜드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The Original Chef, 종가집이 문을 열었습니다’, ‘셰프 쫑과 이웃이 되어주세요!’, ‘종가집! 31가지 선물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