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이 검색 시장 점유율을 하향 조정했다. 전분기 약 30%를 차지하는게 목표라고 발표한 바 있다.
다음측은 "다음의 쿼리 증가가 당초 예상했던 것에 비해 만족스러운 수준이지만 경쟁사들 역시 함께 증가하고 있어 올해 시장 점유율 30%를 달성하기는 힘들 것으로 보인다"며 "그러나 최근 초기화면 설정률 등이 증가하고 있고, 이러한 현상이 검색창으로까지 이어지고 있어 장기적으로 성장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다음이 검색 시장 점유율을 하향 조정했다. 전분기 약 30%를 차지하는게 목표라고 발표한 바 있다.
다음측은 "다음의 쿼리 증가가 당초 예상했던 것에 비해 만족스러운 수준이지만 경쟁사들 역시 함께 증가하고 있어 올해 시장 점유율 30%를 달성하기는 힘들 것으로 보인다"며 "그러나 최근 초기화면 설정률 등이 증가하고 있고, 이러한 현상이 검색창으로까지 이어지고 있어 장기적으로 성장할 전망"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