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섯 분야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5월의 다섯 빛깔 스윗 레터(Sweet Letter) 페스티발'이벤트를 5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레드(행복-가족) 분야에서는 7월 2일부터 8월 1일까지 동해 망상해수욕장에서 2박3일의 희망일자에 4인용 오토캠핑리조트 이용권을 200명의 고객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가진다.
퍼플(존경-부모)분야에서는 5월 한달 간 홈페이지에 부모님께 보내는 사랑의 메시지를 등록하면 총 250명을 추첨해 TV와 안마의자,해외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그린(희망-아이)분야에서는 총 200명의 고객에게 자녀의 학급에 총1000판의 피자를 배달시켜주는 행사가 진행되고 사전 응모한 고객에 대해 5일, 8일, 15일, 21일 등 총 4일에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고객 1인당 5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열린다.
핑크(사랑-연인·부부)분야에서는 5월 한달간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란에서 커플 1인을 등록하고 같은 기간 동안 커플 합산 목표 이용금액을 설정한 후 목표를 달성하면 총 250커플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블루(출발-신혼부부)분야에서는 사전 응모 후 5월부터 두달간 예식비용 및 해외 신혼여행 비용을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신혼부부 130쌍에게 경비를 지원하는 이벤트가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씀씀이가 커지는 계절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했다"면서 "향후에도 고객의 생활 모든 분야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