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中에 공항서비스 노하우 전수

입력 2010-04-29 0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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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수도국제공항공단 직원 대상 서비스교육

▲29일 중국 베이징수도국제공항공단 학과장에서 아시아나항공 교관(앞열 맨좌측 및 맨우측)이 베이징수도국제공항 상주 항공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예절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28일부터 30일까지 베이징수도국제공항 서비스관리 업무담당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베이징수도국제공항공단의 ‘여객서비스 촉진향상위원회’의 요청으로 실시된 이번 교육에는 공항상주 항공사 직원을 포함한 상주업체 직원 107명이 참석해 이미지메이킹인사법메이크 업 등 기초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베이징 수도국제공항공단 총경리 동쯔이(董志毅) 주석은 “웰컴서비스(Welcome Service)와 같은 고객지향적 서비스를 개발하는 등 아시아나항공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 판단됐다”며 “이번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베이징수도국제공항 종사자들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시아나는 이번 교육을 위해 총 4명으로 구성된 공항서비스부문 최고의 서비스 강사를 배정해 아시아나의 우수 서비스 사례를 전파하는 한편 참석자들이 기본적인 글로벌 매너를 습득할 수 있도록 서비스 노하우를 전수한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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