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파스쿠찌가 ‘딸기’를 활용한 제품 6종을 선보이고 뮤지컬 공연과 호텔 이용권을 증정하는 ‘심포니 오브 스프링(Symphony of Sprin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제품들은 음료, 젤라또, 케익까지 봄철 대표 건강 과일인 ‘딸기’를 주 재료로 하였다.
딸기를 활용한 웰빙 음료로는 딸기와 우유를 적절히 혼합한 스트로베리 라떼(6500원), 생딸기를 갈아서 만든 스트로베리 주스(6000원), 딸기와 얼음을 함께 갈아서 만든 스무디인 스트로베리 그라니따(5500원), 딸기를 베이스로 강한 요거트 맛과 함께 요거트 젤라또를 함께 즐기는 스트로베리 요거트(5500원)등이다.
또한 딸기와 제노아즈, 아몬드크림이 어우러진 딸기 케익 (4800원), 딸기의 맛을 강하게 느낄 수 있는 딸기 젤라또 (4000원) 등의 사이드메뉴도 선보인다.
파스쿠찌는 이번 행사 제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해당 6종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 하단부에 있는 응모번호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40쌍에게 뮤지컬 ‘몬테 크리스토’ 공연 초대권(S석/1인2매)과, 5쌍에게 ‘봄날의 워커힐’ 호텔패키지 이용권(숙박, 공연포함)을 제공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봄을 대표하는 웰빙과일인 딸기를 재료로 고객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딸기 음료와 케익, 젤라또등을 선보였다”며, “파스쿠찌가 선보인 딸기 음료도 즐기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사랑과 추억이 가득한 봄의 계절 4월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