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평생 스마일 플랜' 캠페인 선보여

입력 2010-04-05 11:4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AIA생명이 '고객과 함께하며 고객의 웃음을 평생 지켜주겠다'는 컨셉의 '평생 스마일 플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평생 스마일 플랜'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마케팅 캠페인으로 AIA생명은 '9년간의 미소'편과 '아내의 미소'편 등 2편을 TV 광고로 선보일 예정이다.

'9년간의 미소'편에서는 '미소 천사'로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된 홍민기군(9살)의 활짝 웃고 있는 실제 모습을 파노라마 형식으로 보여주며, '아내의 미소'편에서는 변함없는 아내의 미소와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남편의 목소리로 전달할 계획이다.

AIA생명은 이번 광고 캠페인과 더불어 '평생 스마일 플랜'의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적극 알릴 수 있는 360도 통합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고객들이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이벤트,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대외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AIA생명 이상휘 사장은 "보험 회사의 본질적 가치는 고객의 행복에서 나온다는게 AIA생명 전 임직원의 공통된 마음"이라며 " 앞으로도 고객에게 미소를 안겨주고 행복을 전해주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