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3D TV, 애니메이션 마케팅강화

입력 2010-04-05 11:03수정 2010-04-19 1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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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13일까지 '신나는 애니메이션의 세계전'에 풀HD 3D LED TV 체험존 마련

삼성파브는 오는 6월 13일 까지 예술의 전당 한가람 디자인 미술관에서 열리는'신나는 애니메이션의 세계전'에 풀HD 3D LED TV 체험존을 마련, 3D TV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

이번 체험존에서는 3D 애니메이션을 풀HD 3D LED TV로 상영할 뿐 아니라 인기 애니메이션 '토마스와 친구들'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도 열어 삼성파브 풀HD 3D LED TV만의 살아 있는 영상을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토마스와 친구들' 주인공들이 그려진 포스터 앞에서의 모습을 풀 HD 카메라로 찍어 3D 애니메션으로 감상 할 수 있는 3D 이색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3D 이색 이벤트는 일반영상을 3D 입체영상으로 변환시켜 마치 자신이 3D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신나는 애니메이션의 세계전'은 전 세계 어린이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토마스와 친구들'의 65주년 기념관과 3D 애니메이션의 명가 드림웍스의 5월 개봉 예정작 '드래곤 길들이기' 및 7월 개봉 예정작 히트 애니메이션 슈렉 시리즈의 마지막 편 '슈렉 포에버'를 감상할 수 있는 3D 입체 상영관이 마련된 애니메이션 체험전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 상무는 "눈 앞에 펼쳐지는 듯한 3D 애니메이션의 생생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체험 마케팅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삼성파브 풀HD 3D LED TV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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