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롬 세탁기, 감성 마케팅 실시

입력 2010-03-31 11: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엄마와 딸의 모습을 사진 작품으로 남겨 드립니다’

LG전자 트롬세탁기가 감성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 발 더 다가선다. LG전자는 4월1일부터 20일까지 빨래를 매개체로 한‘엄마와 딸의 풍경’사진전을 공모한다고 31일 밝혔다.

응모 대상은 6모션(식스모션) 트롬 세탁기 보유고객이나 4월 20일까지 구입한 고객으로 트롬 홈페이(tromm.lge.co.kr)를 통해 사진 및 사연을 응모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유명 사진작가 이자 대학 교수인 조세현씨가 직접 참여한다. 응모 고객 중 모녀 6쌍을 선정, 유명 사진작가인 조세현씨가 직접 사진 촬영을 한다.

LG전자는 엄마와 딸이 쉽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빨래’라는 소재를 활용, 사진을 통해 모녀의 사랑을 되새겨 보고 추억거리를 제공하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