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팬카페와 함께 굿네이버스 통해 전달
다음과 스타 팬카페가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에게 사랑의 교복을 전달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팬카페 응원전’ 상위 3개 공식 팬카페 명의로 굿네이버스에 1000만 원 상당의 교복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팬카페 응원전’은 스타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저소득 가정 청소년에게 사랑이 가득 담긴 교복을 전달하는 행사로, 응원 점수가 높은 상위 3개 팬카페의 명의로 66명의 학생들에게 교복을 지원하는 행사이다.
다음은 이달 10일까지 다음 카페를 통해 ‘팬카페 응원전’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스타 응원 위젯의 '응원하기' 버튼을 통해 이루어지는 응원점수를 합산해 교복 증정 팬카페를 선정했다.
‘팬카페 응원전’에는 총 73개의 공식 팬카페가 참여했으며, 동방신기 팬카페 ‘유애루비(http://cafe.daum.net/soul48)’가 1위로 선정됐고 ‘B2ST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playb2st)’가 2위, 2PM 팬카페 ‘HOTTEST(http://cafe.daum.net/2PM)’가 3위에 올랐다.
다음은 선정된 각 카페 이름으로 순위에 따라 ‘유애루비’ 카페 명의로 500만 원(교복 33벌 상당), B2ST 카페 명의로 300만 원(교복 20벌 상당), ‘HOTETEST’ 카페 명의로 200만 원(교복 13벌 상당) 등 총 1천만 원(66벌 상당)을 굿네이버스에 기탁하고, 각 카페에 감사서신을 전달할 예정이다.
다음 고정희 카페블로그기획팀장은 “팬카페 응원전을 통해 다음 팬카페 이용자들의 스타에 대한 깊은 사랑과 따뜻한 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팬카페 회원들의 활동을 다음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