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청소기 브랜드 다이슨(dyson)이 4월 23일까지 '다이슨 원+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이슨 원+원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DC22 알러지, DC22 올 플로어즈, DC22 오리진, DC31 핸디형 청소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두 5명에게 핸디형 진공 청소기 DC31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신제품 핸디형 진공 청소기 DC31(34만8000원)은 자기장을 이용한 DDM V2 모터가 강력한 흡입력을 제공하여 과자 부스러기나 머리카락, 꽃가루 등을 쉽고 빠르게 청소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원심력을 이용해 공기 중의 먼지를 분리하는 '루트 싸이클론'기술이 적용돼 천식이나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박테리아와 같은 미세먼지까지 걸러준다.
다이슨을 공식 수입 유통하고 있는 코스모양행의 박상우 브랜드 매니저는 "황사철의 청소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청소기의 성능이 중요하다"며 "이번 다이슨의 이벤트를 통해 천식이나 알레르기로 고통 받는 분들에게 행운을 전해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다이슨 원+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다이슨 온라인 쇼핑몰 다이슨몰(www.dyson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