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시 2% 우대 금리, 현재 기준 최대 5.15% 가능
하나대투증권은 11일부터 4월30일까지 MMW(머니마켓랩)형 CMA 신규 가입고객 등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MMW형 써프라이스 CMA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MMW형 써프라이스 CMA 이벤트’는 4월말까지 MMW형 CMA 신규 가입고객 및 기존 계좌에 잔고가 100만원 이상 증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LED TV(1명), 2등 아이폰(3명), 3등 넷북(5명) 및 문화상품권등 총 160여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MMW CMA 상품은 증권사가 고객의 투자일임을 받아 고객명의의 계좌를 초단기 상품으로 운용하고 그에 따른 실적을 지급하는 일임형 랩상품을 말한다.
하나대투증권 MMW형 써프라이스 CMA는 한국증권금융(신용등급 AAA 금융기관)의 예수금만으로 운용해 안정성이 높고, RP형과는 달리 일일 정산을 통해 원금과 이자를 재투자 하여 복리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다. 그리고 수익율이 한국은행 기준금리 또는 시장금리에 연동됨으로써 금리인상 시기에 유리하며, 현재 기준 수익율은 연2.75% 수준 이다.
그리고 신규가입 우대금리 행사로 4월말까지 MMW형 써프라이스 CMA를 가입하면 2개월간 500만원 한도내에서 기본 수익율에 연 2%의 추가 수익율이 지급되며, 적립식으로 매월 30만원 또는 1천만원 이상 주식형펀드 가입시에는 펀드가입 기간 동안 추가 수익율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용카드와 결합된 MMW형 써프라이스 CMA를 사용할 경우에는 최대 연2.4%까지 추가 수익률을 제공받을 수 있어서 최근 기준으로 최대 연 5.15% 수익까지 가능하다.
고객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영업점, 홈페이지(www.hana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