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디지털뷰, 뮤직 등 통해 2AM 신곡 공개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인기 아이돌그룹 '2AM'의 신곡을 마이크로 블로그 '요즘(yozm)'과 서울 지하철내 '디지털뷰(Digital View)',다음 뮤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음은 오는 12일까지 요즘에서 '2AM 신곡 뮤직비디오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2AM이 요즘에 직접 올린 글(yozm.daum.net/2am_invite)에 150자 팬레터를 반응글로 등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70명에게 초대권을 제공한다.
오는 15일 압구정 CGV에서 개최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10분 분량의 신곡 뮤직 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라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다음은 서울시내 1~4호선 지하철 역사에 설치된 디지털뷰(Digtial View)를 통해 국내 최초로 2AM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2AM의 신곡은 서울시내 디지털뷰를 통해 15일 저녁 8시부터 상영이 시작되며, 인터뷰 영상 및 티저 영상 등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다음은 오는 21일까지 디지털뷰에서 2AM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휴대폰 사진을 찍어, 이용자 본인이나 2AM의 요즘으로 사진을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2AM의 개인 소장품과 사인 CD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 16일 0시부터 다음 뮤직(music.daum.net)을 통해서도 2AM의 신곡 음원과 뮤직드라마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신곡 다운로드 및 감상평 이벤트를 통해 2AM 관련 기념품도 제공한다.
한편, 디지털뷰는 지도, 뉴스, 엔터테인먼트 등 실시간 정보와 IP폰(인터넷 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영상 시스템으로 서울 1~4호선 주요 지하철 역에 설치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