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새모델 '유이' 선정

입력 2010-03-10 09:1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광동제약이 올해로 출시 10돌 되는 '비타500' 새 모델로 대한민국 최고의 건강미인으로 대표되는 애프터스쿨 유이를 선정하고 새로운 TV-CM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비타500 탄생 10돌을 맞이해 기존의 비타민C 500mg 함량은 그대로 유지하고, 체내에서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와 수분 보유력을 강화해주는 히알루론산을 추가하고 용기와 라벨 디자인도 새로이 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비타500 TV-CM도 새로워진 비타500에 새롭게 추가된 성분 장점을 임팩트 있게 전달하는 동시에 유이만의 활력 넘치는 건강미와 비타500이 상징하는 대한민국 건강에너지의 이미지를 조화롭게 표현해 내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

광동제약은 비, 이효리, 원더걸스 등 빅모델들을 비타500 광고모델로 등장시키면서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C 음료로서의 확고한 이미지를 강화해 온 바 있으며, 이번에도 유이라는 잠재력 넘치는 스타를 통해 비타500이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건강음료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함으로서 추가적인 매출 증대도 달성해 낸다는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