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세니떼 모델로 신데렐라 ‘서우’ 발탁

입력 2010-03-09 09:3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코리아나 화장품은 '세니떼' 출시와 함께 전속 모델로 ‘서우’와 계약했다고 9일 밝혔다.

25세 여성을 타깃으로 한 로맨틱 내추럴리즘 컨셉의 세니떼는 서우를 통해 아름답고 우아한 숙녀로 거듭나고 싶은 여성의 피부와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코리아나는 이달 말 방영 예정인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에서 신데렐라 역할을 맡은 서우의 다양한 매력을 살린 광고와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다음달부터 TV-CF를 비롯해 신문, 잡지, 온라인 등에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시판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서우는 하얗고 투명한 피부에 큰 눈을 가지고 중ㆍ고등학생 소녀의 깜찍함부터 성숙한 여성 역할까지 두루 소화하며 2007년 데뷔 후 빠르게 성장해 왔으며 영화 '미쓰 홍당무'와 드라마 '탐나는도다'로 신인상을 휩쓸며 주목 받는 배우로 스타덤에 올랐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과 외모로 맹활약하며 올해는 여우주연상 후보까지 올랐으며 3월말부터는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와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하녀’ 등에 출연하는 등 특급 기대주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코리아나 김헌규 마케팅 팀장은 “서우는 깨끗한 피부와 동안 얼굴로 세니떼의 핵심 고객인 20대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4월부터 대대적인 광고ㆍ홍보 및 고객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히트 브랜드로 키워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