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0/03/600/20100305042224_sogood_1.jpg)
▲국민건강보험공단 정형근 이사장이 간담회에 앞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건보공단은 고객최우선 경영 실현을 위한 고객만족 경영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적극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상호 이해의 폭을 넓히고, 평소 건강보험 및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에 대해 개선이 필요하거나 정책적 지지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고객의 의견을 공단 임직원과 함께 듣고 대화하는 만남의 장으로서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기에 충분하고 유익한 자리였다는 설명이다.
건보공단은 고객최우선 경영 실현을 위한 고객만족 경영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적극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상호 이해의 폭을 넓히고, 평소 건강보험 및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에 대해 개선이 필요하거나 정책적 지지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고객의 의견을 공단 임직원과 함께 듣고 대화하는 만남의 장으로서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기에 충분하고 유익한 자리였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