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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충북 제천, 경북 포항에 이어 국내 3번째인 전용 서비스센터가 양산에 신설됨에 따라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은 전국 11개(자사 전용 3개, 협력 8개)에 이르는 광범위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
총면적 5400m²(1636평)로 새롭게 단장된 양산 서비스센터는 고객 상담에서 정비 및 차량 출고에 이르는 모든 애프터서비스 과정이 메르세데스-벤츠 글로벌 표준 서비스 절차에 의해 운영된다.
또한 고객들의 정비시간 단축을 위해 총 8개의 워크베이에서 동시에 8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비상 상황 시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제공한다.
여기에 서비스 어드바이저에 의한 전문 상담, 최신 진단장비 및 특수공구 그리고 선진화된 고객관리 시스템을 구비해 서비스 품질 역시 한층 강화시켰다.
더크 슬래버(Dirk Slabber)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 AS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이 그 동안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만큼, 애프터 서비스에서도 첨단 설비를 확충하는 등 업그레이드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 만족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서비스 수준을 꾸준히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