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한마디로 캠페인 전개

입력 2010-03-02 10:2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SK텔레콤은 경쟁력과 자신감을 명쾌하게 표현하는 '한마디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러 가지 이야기를 종합해 결론을 내릴 때 ‘한마디로’ 라고 말하듯, 복잡하고 어려운 세상 속에서 한결 쉽고 명쾌하게 해답을 전할 수 있는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서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SK텔레콤은 이날 ‘한마디로 런칭: 정지훈편, 면접편’ 광고집행을 시작으로 캠페인을 본격 런칭할 계획이다. 또 오는 6일 ‘한마디로 런칭: 신민아편’을 비롯해 상품력 광고를 잇따라 선보이며 다양한 스토리를 확산시킬 예정이다.

정지훈과 신민아의 한마디로 런칭편은 한마디 인터뷰에 대해 스타가 직접 명쾌한 해답을 던지는 식으로 유머와 리얼리티를 반영한 게 특징이다.

SK텔레콤 브랜드전략실의 박혜란실장은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한마디로'에서 착안한 이번 캠페인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근하게 그리고 입에 오르내릴 수 있는 캠페인으로 사랑 받길 기대한다"며 "일상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고객지향적 관점의 마케팅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