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 마시며 즐거움·행복함 느끼는 입모양 형상화
![](https://img.etoday.co.kr/pto_db/2010/02/600/20100225065657_sogood_1.jpg)
전세계적으로 바뀐 일명 스마일 로고는 밀레니엄 세대의 '긍정의 힘(Optimism)'을 상징하는 펩시의 정신을 나타낸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의 새로운 펩시 로고는 펩시콜라를 마시면서 즐거움과 행복함을 한껏 느끼는 입모양을 형상화했다.
간결하고 깔끔한 폰트를 결합해 만들어진 전체 로고는 기존의 캔과 페트 제품에 모두 적용됐다. 펩시 패키지가 전체적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었지만 펩시넥스의 경우 현재 디자인을 유지한 채로 로고 부분만 변경됐다.
롯데칠성측은 이번 리뉴얼은 도전과 열정, 재미를 통해 삶의 행복을 추구하는 10~20대 밀레니엄 세대를 주타깃층으로 해 TV광고를 통해서 '깨워라! 네 안의 세상을'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홍보에 나선다.
또 롯데칠성과 한국펩시콜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청소년들에게서 나온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사회공익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