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E 도네이션...오늘 출발
▲TG삼보 '마음을 나누는 TRUE 도네이션' 전달식
'마음을 나누는 TRUE 도네이션'은 TG삼보컴퓨터와 MS가 주관하고 인텔코리아가 후원하는 행사다. 단일 행사로는 최대 물량인 300여대의 데스크톱PC, 노트북 PC, 모니터 등을 지원하는 이웃 사랑 실천 캠페인이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우리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자는 취지로 시작된 이 행사는 지난달 12일부터 TG삼보컴퓨터 홈페이지를 통해 PC가 필요한 곳의 사연을 응모 받는 공모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부캠페인은 네티즌의 직접 추천을 통해 이뤄지는 공개 투표 방식을 채택했으며, 40여년 간 이웃사랑을 실천해온 사회복지법인 '명휘원'이 선정 과정에 참여했다.
지난 1월 12일부터 2월 11일까지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약 8600여건의 응원 댓글과 1만여회의 추천 등 네티즌들의 높은 호응 속에 진행됐다.
응모자 중 가장 많은 네티즌 추천을 받은 개인과 단체 등에게 노트북 데스크톱 PC 100대, 모니터 100대, 노트북 PC 100대 등 총 300대의 제품이 전달됐다.
TG삼보컴퓨터 안창주 사장은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 할 때 사회가 더 아름다워 진다고 믿는다"며 "TG삼보컴퓨터는 앞으로도 '환경과 나눔'을 주제로 다양한 캠페인을 꾸준히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