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가수 서지영과 패션 브랜드 '밀리마일' 론칭

입력 2010-02-22 13:2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GS샵은 가수 겸 배우‘서지영’과 패션 브랜드‘밀리마일’을 단독 론칭하고 22일부터 자사 인터넷몰과 카탈로그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밀리마일’은 길이측정 최소 단위 ‘밀리미터(mm)’와 최대 단위 ‘마일’(mile)의 합성어로 폭 넓은 연령층의 여성들이 소화할 수 있는 디자인을 지향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에 밀리마일은 서지영의 패션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편안함과 포멀함이 균형을 이루는 코디네이션을 추구하겠다는 전략이다.

GS샵 트렌드패션 담당 강혜련 과장은“밀리마일은 그동안 서지영씨가 보여줬던 당당하면서도 도도한 패션 스타일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며“다양한 패션아이템으로 상품을 확장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편 GS샵은 밀리마일 런칭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3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