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마케팅앤컴퍼니(SK M&C)가 트위터(twitter)와 온라인을 결합한 기업형 블로그를 열어 소비자와 마케팅 정보를 공유한다.
SK M&C는 '래드인사이트(RAED Insight, http://blograed.com)를 22일 개설한다고 21일 밝혔다.
래드인사이트는 광고, 프로모션, 브랜드, 디지털 신규 사업, 미디어 컨설팅 영역 등 5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특히 스마트폰 보급이 증가함에 따라 양질의 블로그 콘텐츠를 트위터와 연동해 운영하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둔다.
SK M&C 관계자는 "기존 홈페이지 중심의 정보 제공을 탈피해 광고와 마케팅에 관심 있는 클라이언트는 물론 일반 소비자와 지식과 정보를 공유해 더욱 자연스럽고 적극적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펼치고자 트위터를 연동한 블로그를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또 SK M&C는 광고 커뮤니케이션 사업 특성상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나 광고인지도 조사 등 실시간으로 소비자 의견을 구해야 할 때 블로그와 모바일을 통해 손쉽고 빠르게 이를 반영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