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10년간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미샤 창립과 함께해 온 사이트 ‘뷰티넷’ 우수 고객 6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브랜드숍 시장을 개척한 미샤의 10년 스토리를 함께하고 신제품 발표, 고객들의 장기자랑 및 나눔의 시간, 미샤 직원들과의 대화의 자리가 마련됐다.
제품 소개에 이어 김혜수씨와 2월부터 함께할‘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 TV 광고의 첫 선을 보이고 전속모델인 김혜수씨의 행사 참여를 비롯해 여성그룹 ‘카라’와 힙합그룹 ‘에픽하이’ 등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Greeting Day’는 고객들간 친목도모의 장 뿐 아니라 고객들과 의견을 교환하고 고객 접점에서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특별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에이블씨엔씨의 이광열 부사장은 "이번 Greeting Day는 고객들의 신뢰로 성장해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은 미샤화장품이 고객들과 직접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련한 특별한 자리”라며 "고객과의 소통을 최일선으로 삼는 기업답게 향후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