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나인, 우리카드 홈페이지 개편

입력 2010-01-25 14:5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신개념 로컬 네비게이션 개발 적용

인터넷 전문 컨설팅 구축업체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가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금융업계 웹사이트로서는 획기적인 디자인과 네비게이션 UI(사용자 환경)를 도입해 우리카드의 새로운 변화를 추구했다.

메인 화면부터 보수적이고 딱딱한 금융사이트 모습을 탈피, 감성적인 비주얼과 마우스 움직임에 따라 펼쳐지며 보여주는 화려한 움직임으로 사용자에게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화면 우측에 존재해 로컬서비스로 이어지는 네비게이션 메뉴를 과감히 화면상단으로 이동시켰다.

특히 로컬 네비게이션만으로도 모든 서비스메뉴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신개념 로컬 네비게이션을 업계최초로 개발, 적용시켜 독창적이고 개성적인 서비스를 구현했다.

또 웹접근성 강화와 사용성(Usabillity) 개선과 함께 개인화 서비스 강화를 위한 전면 서비스명을 My우리카드로 바꿨다. 이와 함께 개인맞춤정보서비스, 월별주요일정안내 등을 제공하고, My서비스설정으로 개인이 필요한 서비스 항목만을 설정하여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 신성원 대표는“사용자 편리성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이트 컨셉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개발, 고객사 웹사이트가 감성을 가지고 방문객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웹사이트 개발을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