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생명이 신년을 맞아 가족 사랑을 실천하는 '패밀리러브·라이프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알리게 될 '패밀리러브 (Family Love)'·'패밀리 라이프 (Family Life)' 종신보험은 경기 불황에 따른 가계 부담을 고려해 출시된 상품으로, 기존 종신 보험 대비 저렴한 보험료에 전용 특약인 더블업(Double-Up) 특약으로 실질적인 혜택은 높였다.
또한 '패밀리러브/라이프 캠페인'은 별도로 개설 된 마이크로사이트(www.nylfamilylove.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뉴욕생명 상담전화 (1599-4701)나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재정 상담을 신청하고 FC에게 직접 상담을 받으면 추첨을 통해 뉴욕여행 상품권, 3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뉴욕생명 마케팅 총괄 신성욱 부사장은 "뉴욕생명은 고객의 행복하고 즐거운 삶을 지원하는 한편 회사의 2010년 도약을 위해 패밀리러브·라이프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