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고객 체험 마케팅 강화

입력 2010-01-21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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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삼보컴퓨터가 고객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 TG삼보는 노트북 주력 제품에 국한됐던 고객 체험 마케팅을 어린이용 PC, 모바일 프레젠테이션 기기 등 전략 제품군으로 확대, 제품과 고객의 친밀도를 높이고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가 시장확대를 주도하는 ‘블루슈머’ 시대에 성장의 기반으로 삼을 전략이다.

TG삼보는 1월 들어 넷북과 일반 노트북의 장점을 두루 갖춘 울트라씬 신제품 ‘에버라텍 루키’를 출시, 체험단 활동을 시작했다. 고객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노트북 전략 제품보다 체험단 규모를 늘렸다. 제품을 직접 써본 고객들의 체험 후기를 통해 많은 잠재 고객들이 제품의 우수성을 간접 경험할 수 있고, 후속 제품에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편리함과 품질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다.

어린이용 PC 신제품 체험단도 운영할 계획이다. 기존 ‘루온키즈컴’보다 컨텐츠가 획기적으로 늘어나고 입체 터치 스크린 방식도 추가한 신제품이 출시되면 ‘주부 체험단’을 모집해 고객들에게 ‘왜(?)’ 우리 아이에게 어린이용 PC가 필요한지에 대해 명쾌한 답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모바일 프레젠테이션 기기 ‘에버라텍 PT 1400’의 경우 영업의 달인으로 불리는 유명 보험 설계사군을 중심으로 체험단을 운영중이다. 업계에서 오피니언 리더나 롤 모델 역할을 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써보고 평가함으로써 제품의 특장점을 알리고 전문직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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