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럭셔리 그랜저' 출고 고객 40가족(160명) 선정...고품격 스포츠 승마 체험
현대차는 지난 16일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베르아델 승마클럽에서 '더 럭셔리 그랜저' 12월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차 10가족을 초청해 '더 럭셔리 그랜저 승마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시청각 승마 이론·시뮬레이션 교육, 마(馬)역사관 투어 및 실전 승마 체험순으로 진행됐다.
현대차는 오는 23일 2차로 선정된 10가족이 참여하는 승마 아카데미를 개최할 계획이며, 이와 더불어 이 달에도 더 럭셔리 그랜저 1월 출고 고객 중 20가족을 선정해 2월 20일, 27일 2회에 걸쳐 10가족씩 승마 아카데미에 초청한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개별 통보 및 2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박병언(남,대학교수)씨는 "더 럭셔리 그랜저의 고객으로서 특별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던 하루였다"며 "귀족 스포츠라 여겨지는 승마를 처음 접해봤는데 참 매력적이었고, 하루라는 시간이 아쉬울 만큼 새롭고 알찬 시간이었다"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을 표현하는 승마 스포츠를 매개로 고품격 마케팅을 펼쳐 더 럭셔리 그랜저 구매 고객들에게 특별한 자부심과 만족도를 심어주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그랜저 고객들을 위한 고품격 마케팅을 통해 그랜저만의 차별화된 럭셔리 이미지를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밀착 마케팅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