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각 부서별로 대내외 고객만족 업무를 담당하는 CS(Customer Satisfaction)리더 즉, '로즈마리'를 선발했다고 15일 밝혔다.
"로즈마리"는 임직원CS교육, 고객만족도 조사와 모니터링을 수시로 진행하며, 직장환경을 개선하고 고객서비스를 향상해갈 예정이다.
현대스위스저축銀의 관계자는“로즈마리제도와 더불어 CS게시판을 운영하여 관련 문제발생 시 신속한 해결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각 부서별로 대내외 고객만족 업무를 담당하는 CS(Customer Satisfaction)리더 즉, '로즈마리'를 선발했다고 15일 밝혔다.
"로즈마리"는 임직원CS교육, 고객만족도 조사와 모니터링을 수시로 진행하며, 직장환경을 개선하고 고객서비스를 향상해갈 예정이다.
현대스위스저축銀의 관계자는“로즈마리제도와 더불어 CS게시판을 운영하여 관련 문제발생 시 신속한 해결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