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다양한 맛의 조화를 강조한 소보로 초코, 소보로 바바리안, 와인코코 필드, 패션 후르츠 먼치킨, 매장에서 직접 만든 프리미엄 도넛 쵸코쿠키 글레이즈드, 화이트쵸코 글레이즈드, 더블 바바리안 등 총 7종이다.
바삭함과 부드러움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소보로 토핑 도넛’은 2종으로 취향에 따라 초코와 바바리안 맛을 선택할 수 있다. 소보로 바바리안 도넛은 겉 부분은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 속은 바바리안 필링이 들어 있다.
소보로 토핑 도넛이 조화로운 식감을 강조한 반면 ‘와인코코필드’는 기존 도넛필드로 보기 힘든 와인과 코코겔의 어울림으로 눈길을 끈다.
또 패션후르츠 먼치킨은 한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도넛 안에 이국적인 열대과일인 패션후르츠가 필링으로 가득 들어 있는 웰빙 도넛 제품이다.
이 외에도 매장에서 직접 생산해 신선함이 더욱 강조된 프리미엄 후레쉬 도넛 3종이 출시, 글레이즈드 위에 초코쿠키가 토핑된 ‘초코쿠키 글레이즈드’, 화이트 초콜릿이 토핑된 ‘화이트 초코 글레이즈드’, 바바리안과 초코 바바리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더블 바바리안’이 그 주인공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도넛을 선보이기 위해 제품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맛과 품질의 No.1 도넛 브랜드로서 2010년에도 고객들의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