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프로모션 15주년 맞아 진정한 젊은이들의 축제로 변신
삼성전자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2010 크레이지(Crazy)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오는 8일부터 3월 28일까지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2010 크레이지 아카데미’ 기간 중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PC 위주로 진행됐던
예년과는 달리 PC, 모니터, 프린터, 외장 하드디스크 제품 외에도 MP3플레이어, 디지털 카메라까지 10~20대가 열광하는 총 6가지 품목으로 확대했다. 또 한층 다양해진 제품 못지 않게 풍성한 사은품과 이벤트를 구성, 진정한 젊은이들의 축제로 만들 계획이다.
먼저 PC는 새로운 운영체제 윈도 7, 최신 인텔 코어 i 프로세서를 탑재한 신제품과 함께 자메이칸 옐로우, 큐피드 핑크 등 톡톡 튀는 애니콜 ‘코비’의 컬러로 갈아입은 울트라씬 노트북(X170) 및 미니 노트북(N150)도 선보인다. 노트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노트북 가방, USB허브, 온라인 학습권 등 실용적인 사은품을, 일체형 PC 및 모니터 행사모델 구매 시에는 유명 브랜드 패션 백팩을 제공한다.
보는 기능이 강화된 MP3플레이어 행사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케이스는 물론 음악과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무료 이용권 등을 제공하며, 디지털 카메라 행사모델 구매 시에는 SD메모리카드(4GB)와 고급 융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알뜰한 소비자들을 위한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러레이저 프린터 및 복합기 행사모델 구입 시, 제조사와 기종 등에 관계없이 사용하던 프린터를 가져오면 5만원 보상 판매를 실시한다.
이 밖에도 신제품 체험단, 겨울 스포츠 농구의 열기를 즐길 수 있는 삼성 썬더스 농구장 이벤트와 어학연수 이벤트 등 각 모델에 따라 젊은이들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2010 크레이지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ec.co.kr) 또는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