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기존 고객 및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7일까지 '오픈 하우스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야쿠르트 홈페이지(www.yakult.co.kr)에 신규가입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기존 회원일 경우 정보 확인만으로 K7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이 밖에 건강관련 제품 퀴즈를 푸는 퀴즈 이벤트와 지인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메시지 보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아자동차의 K7 1명, 캐논 DSLR 5명, 삼성 센스 넷북을 10명에게 증정하는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됐다.
이외에도 건강기능식품플러스엔 시리즈를 1000명에게, '앤디워홀'의 위대한 세계 관람권을 총 20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야쿠르트 관계자는 "개편된 야쿠르트 홈페이지는 위, 장, 간 등의 건강 정보를 강화하고 고객 친화적인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며 "특히 고객 중심 인터페이스를 구축하기 위해 마이 페이지(My Page)기능을 향상시켜 애음 정보확인과 결제 신청 및 조회가 보다 쉬워졌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