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0/01/600/20100103040749_tjpippo_1.jpg)
▲사진=HMJ FILMS
HMJ FILMS에 따르면 올해 첫 번째 로맨스 영화 '주문진'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hostnjini)와 미니홈피(http://www.cyworld.com/joomoonjin)가 주연을 맡은 슈퍼주니어 멤버 김기범과 배우 황보라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3일 전했다.
작년 12월 14일에 오픈 된 주문진 공식 블로그는 정식 공개도 되기 전부터 태그만으로 많은 팬들이 찾아와 응원의 글을 남기는 등 네티즌들 사이에서 서서히 퍼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김기범과 황보라의 팬들을 위해 그들의 닭살 애정행각을 볼 수 있는 미공개 스틸 및 포스터 컷을 수시로 공개한다. 두 사람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깜짝 공개 사진들은 공개되자마자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고, 슈퍼주니어 팬 페이지(http://www.sj-market.com)에서는 스크린으로 돌아온 김기범의 상큼한 모습에 열광했다.
이 영화는 주문진 바닷가의 한 아름다운 펜션에 유령이 산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호기심 가득한 시골소녀 지니(황보라)는 소문의 실체를 파악하기 위해 마을 펜션을 찾아가고 그곳에서 고스트(김기범)와 만나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다.
한편 영화 '주문진'은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