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신제품 ‘카레여왕’의 대대적인 샘플링에 나선다.
대상은 28일 "청정원 브랜드 커뮤니티 '자연주부단' 회원을 대상으로 '카레여왕'을 맛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 맛에 대한 평가와 동시에 온라인 홍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달 23일부터 진행 중인 1차 행사는 커뮤니티의 기존 회원 중 활동 포인트가 2만점 이상인 2030세대 주부 회원 가운데 1500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이들이 올린 후기 중 우수작을 뽑아 1등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 등 120명에게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청정원 카레여왕 담당 김신정 매니저는 "출시 직후부터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카레여왕이 본격적인 방학철을 맞아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온라인에서의 이슈는 물론 제품을 맛 본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오프라인으로도 자연스럽게 홍보가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