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은 오는 7일 고객의 편리한 업무처리와 효율적인 정보제공을 위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etrade.co.kr)는 고객의 손쉬운 이용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으며 이를 위해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FLEX 웹트레이딩 시스템', 'ONE STOP 금융상품 쇼핑'을 도입했다.
또한 고객의 맞춤정보 서비스를 강화해 보유하고 있는 자산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자산현황 서비스'와 고객이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도 한번에 조회할 수 있도록 했으며, 국제표준에 맞춰 개발해 MS의 인터넷익스플로러 외에도 파이어폭스, 크롬 등과 같은 브라우저에서도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이번에 신설된 'ONE STOP 금융상품 쇼핑'은 기존에 불편했던 온라인상의 금융상품 쇼핑을 편리하게 개선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듯 손쉽게 금융상품을 고르고 매매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FLEX 웹트레이딩 시스템'은 홈페이지상에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구현되는 실시간 웹트레이딩 시스템으로 모든 화면에서 실시간 시세 조회와 주문이 가능하며, 화면 전환 없이 원클릭 주문을 통해 HTS와 비슷한 환경 속에서 업계에서 가장 저렴한 온라인 수수료로 빠르고 간편하게 매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트레이드증권 IT지원본부장 정훈기 상무는 "이번 개편을 통해 편리한 웹트레이딩 서비스와 함께, 금융상품 쇼핑 및 다양한 투자정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고 안정적인 매매서비스와 양질의 정보와 투자환경을 제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 내겠다"고 말했다.
이트레이드증권의 새 홈페이지는 오는 7일 정식 오픈하며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이트레이드증권 고객서비스팀(1588-24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