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새상품 출시기념 이벤트 행사
SC제일은행은 금융 상품에 세트메뉴 개념을 도입한‘드림팩(DREAM Pack)’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세트메뉴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2월 한 달 동안 ‘드림팩’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유명 화가 앤디 워홀의 위대한 세계전 관람권이 포함된 조선호텔의 윈터패키지 2인 이용권, 50명에게는 하나투어의 팔라우 4박5일 패키지여행권이 제공된다.
특히, 팔라우 여행패키지는 하나투어에서 SC제일은행 고객을 위해 전세기를 운영할 예정이다.
당첨자 추첨은 1월 초에 진행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이밖에도 하루에 숙박비가 990만원에 달하는 조선호텔의 최고등급 객실인 프레시덴셜 스위트룸 이용권을 드림팩을 가입한 우수 고객 1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드림팩을 가입한 고객뿐 아니라 영업점을 방문해‘드림팩’상담을 받은 고객이면 누구나 4900원 상당의‘맥도날드 상하이 스파이시 치킨버거세트 1+1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상담 고객 20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한편 드림팩은 '간편대출 세트', '월급통장 세트',‘베이직 세트’ 의 여섯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들은 스스로의 금융거래 성향, 다양한 경제 상황 및 요구에 따라 자유자재로 금융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또 여섯 가지 세트 중 어떤 것을 구매해도 상품별 최고 연간 0.5%의 금리 혜택을 캐쉬백으로 매월 나눠서 돌려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