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가 오는 20일까지 GM대우 전국 정비네트워크에서 '참~서비스 동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참~서비스 동계 캠페인'은 동절기 안전사고에 대비해 전국 GM대우 정비사업소, 바로정비, 지정정비 등 438개 정비네트워크에서 실시된다.
이 기간 중 차량을 정비소에 입고한 고객들에게는 겨울철 차량 무상점검 및 수리비 할인 혜택, 그리고 토스카 및 윈스톰에 장착된 뉴클래스 DMB 내비게이션 무상 업데이트 서비스(SD 카드 차종에 한함)가 제공된다.
GM대우는 캠페인 기간 동안 겨울철 안전운행에 필수적인 ‘엔진오일·필터, 에어클리너, 액세서리벨트, 부동액, 히터 타이어, 배터리’등 총 7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참~클럽 가입고객에게는 수리비 10%(미가입 고객 5%)를 할인해 준다. 단, 타이어·배터리 교체 및 수리는 제외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정비사업장을 방문한 참클럽 회원 고객에게는 정밀차량진단서비스와 함께 특수 장비를 이용한 살균 탈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뉴클래스 DMB 내비게이션 장착(SD 카드 타입) 토스카·윈스톰 소유 고객들에게는 무상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를 실시한다.
정종욱 GM대우 A/S사업본부 전무는“GM대우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겨울철 눈과 온도변화로 인한 차량 성능 저하 현상을 사전에 예방하고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는 차원에서 '참~서비스 동계 캠페인'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