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는 1일 블루투스 헤드셋 H520과 S9HD 블랙 에디션을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H520은 소음 및 에코 소거 기술로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하며 스피커가 귀 바깥에 오도록 설계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S9HD 블랙 에디션은 최상의 음악 경험을 위한 고품격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며, 가벼운 무게와 시크한 블랙 컬러가 특징인 제품이다.
H520 은 기존 헤드셋과 다르게 스피커를 귀 속에 직접 넣지 않고 귀 위에 부드럽게 얹어 착용하는 스타일의 제품이다. 모토로라의 트루컴포트(TrueComfortTM) 인터페이스는 누구에게나 완벽하게 들어맞는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업그레이드된 소음 및 에코 소거 기술이 탑재돼 선명하고 또렷한 통화 음질을 제공한다. H520은 최대 5시간까지 통화가 가능하다.
H520에 적용된 모토로라의 이지페어(EasyPairTM) 기술은 사용자가 어떤 블루투스 지원 기기와도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해 준다.
S9HD 블랙 에디션은 2008 CES 최우수 디자인 & 기술 혁신상을 수상한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S9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SRS WOW HDTM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 강력한 서라운드와 공간감 있는 사운드, 향상된 저음 등 고품격 음질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