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현대백화점과 공동 마케팅

입력 2009-11-26 13:2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하이투자증권이 우수고객 확보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현대백화점과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20일까지 '드림 식스 프로젝트'(DREAM 6 PROJECT)라는 이름으로 시행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현대백화점 전점(11개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고객이 원하는 꿈을 분류해 현실로 이슈화하는 것으로, 행복한 부자 꿈꾸기(재테크), 우리아이 1등 만들기(교육), '아름다운 피부미인 되기(미용) 등 6개의 다양한 테마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하이투자증권은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자산관리자가 선정된 고객과 함께 1년간 실전 자산관리를 통해 종목/펀드 발굴 기법, 주식 매매기법, 펀드 분산투자 기법 등 다양한 재테크 노하우를 전수한다는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