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금융공사 '서비스품질우수상' 수상

입력 2009-11-25 14:2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국주택금융공사는 25일 제3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의 서비스품질우수상은 정부가 매년 고객만족 및 경영성과가 탁월한 우수기업을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다.

주택금융공사는 '고객의 행복파트너'라는 기치 하에 실시간 '고객의 소리(VOC)' 통합관리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전사적으로 서비스품질 개선에 힘써온 점이 높이 평가됐다.

한편 주택금융공사는 지난 7월에도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